본문으로 바로가기
반응형

광고 누른다고 컴퓨터 이상해지는것 절대 아닙니다 제발 광고 한번씩만 클릭 부탁드립니다 ㅠㅠ

포스팅을 꾸준히 할수있는 힘은 블로그 수익에서 나옵니다!

 

 

이 리뷰는 개인적인 입맛에 따라 작성된 리뷰입니다.

 

 

핫식스 더킹 리뷰

핫식스가 또 캔에다가 그림그려놨길래 사봤다.

 

이름이 파워랑 포스란다.

 

 

스페셜포스 생각나네

 

 

 

근데 그림그려놓은 모양새가 심상치 않다

 

 

 

조만간 미국에서 소송걸지않을까?

 

 

 

 

 

퍼런놈은 그냥 일반제품같고

 

허여멀건한 놈은 저칼로리란다 그래서 칼로리를 보니

 

 

 

 

오 ㅋㅋㅋㅋ 이건 인정 ㅋㅋㅋㅋ 같은 용량의 파워랑이가 160칼로리인데 허여멀건한 놈은 13칼로리다

 

이건 인정할수밖에 없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렇다면 맛은 어떨까?

 

맛 평가

 

파(워)랑이: 시큼해진 핫식스

 

 

 

허여멀건한 애: 롯데칠성이 맛탱이가서 이프로부족할때에 탄산집어 넣으면 이렇게 될거 같다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...

 

 

롯데 칠성 맛탱이간거 맞다.

반응형